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개설하기

by ☆★●♣★☆ 2020.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랙 밤"이라고 합니다.

저의 첫 글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이네요.

 

Youtube를 시청하다 수익형 블로그에 관심이 생겨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공부해서 여러분들한테도 지식을 나눌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제 본격적인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검색창에 "티스토리"라고 검색을 하신 후,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진이 뜹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사진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카카오 계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어요.

이유는 이메일 주소 ID 로그인은 내년 2021년 4월까지 지원(예정)된다고 하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카카오 계정으로 티스토리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사진이 뜨게 됩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닉네임, 블로그 이름, 블로그 주소 3가지 입력창이 뜹니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그 부분을 캡처를 못했어요... 하하

여기서 분명 닉네임은 뭘로 할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걱정하지 마세요~

닉네임, 블로그 이름 같은 경우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수정이 안될 줄 알고 고민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 블로그 주소는 수정이 불가!! 하므로 신중하게 결정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결정 후에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서 스킨을 고르시면 됩니다. (스킨도 수정이 가능)

 

다음은 바로 블로그 개설 완료!!! 짝짝짝~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글이었습니다.

다음에 쓸 글들은 티스토리 기본 설정들, 애드센스 승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이 글을 쓸 당시에는 저도 아직 설정 못했다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