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레일크루즈 해랑 '제일 싼 패키지 가격이 160만원?' 해외여행 대신 럭셔리한 국내 기차 여행

by ☆★●♣★☆ 2022. 1. 3.
반응형

출처 : 해랑 홈페이지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이 많겠지만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제약이 있습니다. 해외 여행지에 도착하면 격리,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면 다시 또 격리하는 일정이 길어서 쉽게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 아쉬움을 달래줄 고품격 기차 여행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레일크루즈 해랑


출처 : 해랑 홈페이지

고품격 기차 여행인 레일 크루즈 해랑은 땅 위의 유람선으로 바다 위의 고급스러운 유람선을 철도와 접목한 새롭고 유일한 호텔식 관광 열차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레일크루즈 해랑은 국내 여행지 곳곳을 1박 2일 또는 2박 3일 일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해랑 정규 코스와 테마 코스 그리고 시설 및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랑 정규 코스


 

해랑에는 2박 3일 전국일주, 1박 2일 동부권, 서부권 이렇게 3가지의 정규코스가 있습니다.
- 전국일주(2박 3일): 순천, 부산, 경주, 정동진, 태백
- 동부권(1박 2일): 영월, 단양, 경주
- 서부권(1박 2일): 고창, 보성, 순천

출처 : railcruise_haerang (인스타그램)
출처 : 해랑 홈페이지

가격대는 인원 및 객실에 따라서 160만 원 ~ 350만 원까지 있습니다. 비수기와 성수기도 가격 차이가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비싼 편에 속하지만 그만큼 이용하는 고객들이 서비스에 대해서 만족도가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합니다.

출처 : 해랑 홈페이지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열차 내에서 프리미엄 다과 및 음료, 와인, 승무원 아카펠라 이벤트와 공연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코스 안내, 지역 음식, 기타 비용 등 모든 것이 다 포함인 가격이라고 합니다.

출처 : 해랑 홈페이지
출처 : railcruise_haerang (인스타그램)

 

해랑 테마 코스


해랑 테마 코스에는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사계절(봄, 여름, 가을, 겨울)에 대해서 각 테마에 맞게 여행지를 구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해랑 홈페이지
출처 : railcruise_haerang (인스타그램)

 

해랑 객실 안내


객실에는 스위트룸, 디럭스, 패밀리, 스탠더드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스위트룸과 디럭스는 2인실, 패밀리는 3인실, 마지막 스탠더드는 4인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샤워 용품, 헤어드라이어는 제공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해랑 홈페이지

스위트룸에는 킹사이즈 베드, 와이드 평면 TV, DVD 플레이어 등이 제공되며 디럭스룸에는 더블베드, 벽면 TV 등이 제공됩니다.

출처 : 해랑 홈페이지

패밀리룸에는 1층은 세미더블베드 2층은 싱글베드, 벽면 TV 등이 제공되며 스탠더드룸에는 1층 싱글베드 2개, 2층 싱글베드 2개, 벽면 TV가 제공됩니다. 스탠더드룸에 단점은 화장실과 샤워실은 각 호차에 설비된 공용시설을 이용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railcruise_haerang (인스타그램)

해랑의 기차 여행 상품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은 중장년 또는 노년층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객실 안에서 전국을 돌아다닐 수 있어서 부모님들을 위해 자식들이 효도 여행으로 많이 보내주는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하룻밤에 600만원이 넘는다고?' 연말에 분위기 내려다 빈털털이 된다는 호텔 Best 5

여러분들은 여행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무엇인가요? 관광지 풍경, 맛집 투어 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아무래도 숙박 시설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1순위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blackbam.tistory.com

 

 

'저 해외여행 왔나요?' 인생샷 남기기 좋은 국내 여행지 Best 4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서 아쉬워 하고 있는데요.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다 보니 해외여행 온 기분이 드는 국내 여행지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전국에

blackbam.tistory.com

 

 

'아직도 안 가봤어?!' 가본 사람은 또 간다는 서울 근교 여행지 Best 4

평일에 직장 생활을 하시느라 다들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셨을 텐데 주말에 먼 거리 여행하기 부담되시고 귀찮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주말에 금방 갔다 올 수 있는 서

blackbam.tistory.com

 

 

'겨울날 야경보러 딱이에요!' 수원 화성으로 드라이브 가기 좋은 카페 best4

수원 화성행궁 근처에는 5~6년 전에는 예쁜 카페가 많이 없었는데 화성행궁이 유명해지면서 행궁동에 엄청나게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너무나도 예쁘고 많은 카페가 있지만

blackbam.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