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 좋은 정보

고등래퍼4 우승 후보 정리

by ☆★●♣★☆ 2021. 3. 9.
반응형

얼마 전에 고등래퍼4가 시작되면서 쇼미 더 머니만큼의 관심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그래도 고등래퍼4를 많이 시청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 또한 고등래퍼는 챙겨보고 있지만 회차가 거듭될수록 확실히 고등 래퍼에 실력자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고등래퍼4에는 정말 실력자들이 많아서 우승을 하는데 굉장히 치열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우승후보 또한 뽑기도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5명 정도를 우승후보로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이승훈 (하이어 뮤직)

출처: 엠넷

하이어 뮤직 소속의 이승훈입니다. 고등래퍼 4의 출연자들이 다들 경계하는 대상 중 한 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심사위원이 박재범이어서 그런지 더 잘 보여주려고 더 긴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확실히 랩은 잘하고 강력한 우승후보 중 한 명입니다.

 

2. 김우림 (디아크)

출처: 엠넷

어쩌면은 고등 래퍼보다는 쇼미에서 더 많이 보인 김우림이네요. 쇼미 더 머니에서는 래퍼 이름은 디아크를 사용 중입니다. 최은서와 함께 쇼미 더 머니에서 나왔을 때 와 어린 나이에 랩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여전히 랩은 잘하지만 고등 래퍼 4를 시청하면서 다른 고등학생들의 랩이 매력적이네요. 그래도 여전히 우승후보 중 하나입니다.

3. 박현진

출처: 엠넷

어쩌면 한 번쯤은 보셨던 얼굴이 실수도 있습니다. 바로 K팝스타 시즌6의 우승자인 박현진입니다. K팝스타에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했는데 고등 래퍼까지 우승을 노려보는 박현진 기대가 됩니다.

 

4. 권오선

출처: 엠넷

랩을 시작한 지 이제 1년이 다되어간다고 하는데 정말 생긴 거는 귀엽고 순둥 한데 랩 할 때 모습을 멋지네요. 확실히 숨은 에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모르게 고등 래퍼 4를 시청할 때 권오선을 응원하네요.

 

5. 이상재

출처: 엠넷

황세현과 같이 고등 래퍼에 출연한 이상재입니다. 둘이 같이 살면서 서로 음악을 하고 있는데 가사 중에 삼각김밥 얻으려고 편의점에서 기다렸다는 내용이 기억에 남네요. 부모님한테 힘든 내색 안 하고 잘하고 있다고 하는데 대견하네요. 쌈디와 더콰이엇한테 호평을 받은 이상재도 기대되는 1인입니다.

 

이외에도 강서빈, 황세현, 노윤하, 이도훈, 지현민, 이정운, 염태균 등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래퍼들도 있고 귀여운 학생들(김다현)도 있고 고등래퍼4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다음 주는 어떤 무대가 기다리고 누가 올라갈지도 궁금해집니다.

 

댓글